공지사항

[학사] 2020년도 한양고객만족도(HCSI)조사 참여 안내

학사
작성자
인공지능학과
작성일
2020-10-19 15:13
조회
348

1. 한양행복드림상담센터에서는 매년 우리학교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학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

    전반적인 만족도를 점검하고 분석하기 위해, 한양고객만족도(HCSI,Hanyang Customer Satisfaction IndeX) 조사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
2. 우리 대학의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HCSI(한양고객만족도) 조사의 결과는 대학의 더나은 교육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환류 기초자료로 활

됩니다.

  가. 조사기간 : 2020105() ~ 114()

  나. 조사대상 : 학부생, 대학원생, 교원, 직원 (서울, 에리카 전체)

  다. 조사방법 : 이메일, SMS 설문 링크 발송


9k=