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학사] 한양대학교 수업질개선센터 시스템 운영 안내(대학원)

학사
작성자
인공지능학과
작성일
2020-11-10 11:41
조회
442
최근 감염병 상황에서의 원격수업이 확대되고, 대면/비대면/병행 등 각각 다양한 수업 형태가 진행됨에 따라 원활한 수업 운영과 교수-학생-행정부서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2020학년도 2학기부터 민원처리 시스템인 「수업질개선센터」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, 대학정책상「수업질개선센터」서비스를 대학원으로 확대하여 시행하게 되었습니다.

위와 관련하여 수업질개선센터 운영 및 시스템 사용방법을 안내하오니, 민원 상황 발생시 자유롭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<사용방법>

대상자

사용 메뉴

비고

학생

HY-in 포털 로그인 후MY-내강의실에서 접속

PC, 모바일 앱 모두 사용가능

본인이 수강신청한 수업 기반

교강사

본인이 담당하고 있는 수업 기반


※ 상세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첨부한 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