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일반] 회의실 예약 안내

일반
작성자
인공지능학과
작성일
2021-02-02 14:31
조회
651

[ITBT관 1210호 인공지능대학원 회의실 구글 캘린더 예약 안내]

  • 회의실 예약 후 사용 가능
  • 예약되지 않은 시간 자유롭게 사용 가능
  • 반복 회의 예약 금지   
  • 일정 제목 작성 방법 : [회의실1/2/3]예약자명/지도교수님/회의실 사용 목적


  • 회의실 최초 신청 시

  - 회의실 캘린더 권한 신청 -> 캘린더 공유 안내 메일 확인 후 -> 각 회의실 캘린더에 일정 작성   

  - 권한신청 방법: 1)성명 2)지도교수님성함 3)학번 4)메일주소 작성하여 메일(yeyeye@hanyang.ac.kr) 제출



  • 유의사항

   - @hanyang.ac.kr 메일만 신청 및 등록 가능

   - 회의실 사용 후 자리 정돈 및 청소 필수 

   - 한양메일이 없는 신입생의 경우 학과사무실에 신청


<회의실 1>

링크: https://calendar.google.com/calendar/u/0?cid=Y19lYzk5MjNmMGo1N2I2aHVkODZtdnY1cG43c0Bncm91cC5jYWxlbmRhci5nb29nbGUuY29t

수용인원: 7~10명

<회의실 2>
수용인원: 4~5명

<회의실 3>
수용인원: 4명